-
브리핑더보기
-
권영국 후보 ‘보건의료 공약’ 발표 "권영길의 무상의료 운동, 권영국이 이어갑니다"
[권영국 후보 ‘보건의료 공약’ 발표] 권영길의 무상의료 운동, 권영국이 이어갑니다 - 이준석 후보 성남시의료원 방문, 정쟁과 말꼬리 잡기 위한 수단화일 뿐 - 전국 방방공곡 500병상 공공병원 100개 확충할 것 - 윤석열표 의대정원 정책 넘어 제대로 된 의료개혁 추진할 것 - '간병살인' 비극 막아야... 전국민주치의제 ..
2025-05-21 -
권영국 후보, 한국농수산대 실습생 사망 관련 “실습생이란 이름의 무권리 노동자를 방지해야”
[권영국 후보, 한국농수산대 실습생 사망 사고 추모 성명] “실습생이란 이름의 무권리 노동자를 방지해야” 지난 20일 한국농수산대학교 실습생이 사망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참담한 사고로 소중한 이를 잃은 유가족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고인을 추모합니다. 장기 현장 실습을 진행 중이던 고인은 농장..
2025-05-21 -
권영국 후보 “투표일, ‘택배 없는 날’로 노동자 참정권 보장해야”
[성명] 투표일, ‘택배 없는 날’로 노동자 참정권 보장해야 민주주의에서 모두가 누려야 할 투표권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1500만 불안정 노동자입니다. 특히 택배업체가 6월 3일을 휴무일로 지정하지 않아 택배노동자들이 참정권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6월 3일을 '택배 없는 날'로 지정해야 합니다. ..
2025-05-21 -
권영국 후보, 익산 모녀 사망사건 “삶이 저주가 되어선 안돼…모서리에 선 사람들 지지대 만들어야”
왜 삶은 누군가에게 저주가 되는 겁니까? 익산에서 두 모녀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딸은 한참 전에 떠났습니다. 집에서 먼저 떠나버린 딸을 마주한 어머니는 그로부터 한참 뒤인 20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자세한 내막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옷에서 발견된 한 문장이 전해질 뿐입니다. “먼저 하늘나라로 간 딸이 집에 있어요.&rd..
2025-05-21 -
권영국 후보 ‘장애 공약’ 발표 "장애인 차별 없는 나라, 권영국이 만듭니다"
[권영국 후보 ‘장애 공약’ 발표] 장애인 차별 없는 나라, 권영국이 만듭니다 - 수혜적 정책을 넘어 권리 중심의 장애인 정책으로 대전환 - 장애인 삶 등급으로 조각내는 현실 바꿔야, 장애등급제 진짜 폐지! - 시설 단계적 폐지, 장애인 24시간 활동지원으로 장애인도 지역에서 함께 살자 - 장애인의 권리는 모두의 권리! 장애인의 ..
2025-05-21 -
거짓말·헛소리 선동 김문수 후보, 차별금지법이 두렵습니까? [신민기 부대변인]
[성명] 거짓말·헛소리 선동 김문수 후보, 차별금지법이 두렵습니까? -김문수 “조두순 수위 막으면 차별”? 차별금지법 왜곡 중단하라 -국민의힘도 공약한 ‘양성평등 채용목표제’, 비판은 자가당착 -내란 논리와 동일… 차별금지법 제정이 혐오·공포 선동을 끝내는 길 김문수 후보의 수준미달 행보가 ..
2025-05-21 -
권영국 후보, 구미 한국옵티칼하이테크 고공농성장 방문
[보도자료] 권영국 후보, 구미 한국옵티칼하이테크 고공농성장 방문 민주노동당 권영국 대통령 후보는 2025년 5월 20일 오후 8시, 경북 구미에 위치한 한국옵티칼하이테크 고공농성장을 방문하여, 고용승계를 요구하며 내일 고공농성 500일을 맞이하는 금속노조 한국옵티칼하이테크지회 박정혜 수석부지회장을 만났습니다. 권 후보는 특..
2025-05-20
-
-
원내소식더보기
정책논평더보기
-
공지사항더보기
행사 알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