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의 인권워싱, 국민의힘 공정워싱’
지긋지긋한 두당의 ‘워싱 정치’는 어디까지? <폴.우.파> 2회를 들어보자!
2일 오후 5시, 정의당 류호정 국회의원은 정의당 선대위 미디어홍보본부장으로서 총괄 집행한 <폴리티컬우먼파이터(이하 폴.우.파)> 2회를 공개했다. 정의당 배복주 부대표의 진행으로 녹음된 이번 폴.우.파 2화는 정의당 류호정 국회의원, 장혜영 국회의원, 청년정의당 강민진 대표의 차별금지법과 비동의강간죄 제정 필요성을 약 1시간 가량 다루었다.
정의당 류호정 의원은 “같은 미디어홍보본부장이기도 하고, 공감하는 바도 있는데, 채용비리처벌법 같은 의제는 왜 다 무시하냐며”, 필요한 법안조차 논의하지 않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일방적 태도를 질타하기도 했다. 또 정의당 장혜영 의원은 “차별금지법은 23*4의 법안”이라며, “너무나 당연한 ‘인권 기본법’ 제정에 14년을 기다렸다. 이번에야말로 반드시 제정시켜야 한다”며 차별금지법 대표발의 의원으로서 의지를 보였다.
<폴리티컬우먼파이터> 2회는 유튜브 정의당TV, 팟빵, 애플 팟캐스트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아래 링크 참고. 끝.
?팟빵: https://www.podbbang.com/channels/1782693/episodes/24221886
?Apple 팟캐스트: https://podcasts.apple.com/us/podcast/폴리티컬-우먼-파이터/id159668892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EC%A0%95%EC%9D%98%EB%8B%B9TV/videos
?클로바노트: https://clovanote.naver.com/s/U3hnF3wmFfVfs (비밀번호: y4rsa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