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원교육
  • 당비납부
  • 당비영수증
    출력
  • 당비납부내역
    확인

비례경선 게시판

  • [이현정과 녹색혁명] 이현정을 지지하는 사람들(8) - 지역 활동가 당원 권태훈



정의당 비례후보 선거, 저는 정의당에 꼭 필요한 환경 전문 국회의원 이현정 후보를 추천드립니다.


정의당 비례후보 선거가 한창입니다.
후보도 많고, 선거운동에 제약도 많아서 면면을 자세히 살피고 지지 후보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도 잘 살펴보시고 정의당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후보에게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현정” 후보를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정의당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후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정의당이 진보정당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시대적 과제를 해결할 비전을 제시해야 합니다.
많은 의제가 있지만 저는 불평등과 환경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두가지 의제를 유기적으로 바라보고 해결할 대안을 가진 후보가 이현정 후보라고 생각합니다.


환경은 우리의 미래를 결정할 가장 핵심적인 이슈입니다.
정의당이 미래를 선점하고자 한다면, 정의당에 환경전문 국회의원 1명은 있어야 합니다.
이현정 후보는 환경분야에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4대강 반대 투쟁 등 굵직한 환경 사안에 현장에서 투쟁해온 활동가입니다.
정의당에 환경전문 국회의원이 1명 있어야 한다면, 그 사람은 “이현정”입니다.


불평등 관련해서 이현정 후보는 정의당 후보 중 “정의로운 전환”에 대한 가장 명확한 입장을 가지고 있는 후보입니다.
환경위기의 피해가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불평등하게 집중되고,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활동이 노동자들의 생존권과 연결되는 현실을 볼 때, 생태사회로의 전환은 불평등의 해소와 함께 진행되어야 가능하다는 이현정 후보의 주장에 깊게 공감하게 됩니다.
불평등과 환경 위기를 유기적으로 바라보고 근본적 대안을 가지고 강력하게 싸우는 국회의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선택은 이현정입니다.


또한, 이현정 후보는 진보정당에서 성장한 우리가 키운 후보입니다.
갑자기 밖에서 뚝 떨어진 후보가 아닙니다.
그만큼 진보정당에 대해 잘 알고 애착도 큰 후보입니다.
그래서 이현정 후보는 당선된다면 의정활동도 항상 당을 앞세우는 자세로 하겠다고 공약한 거의 유일한 후보입니다.
이런 선당후사(先黨後私)의 자세야말로 정의당의 비례 국회의원들에게 꼭 필요한 자세 중의 하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지금 정의당에 꼭 필요한 국회의원은 어떤 사람일까요?
우리 시대 핵심 의제에 대해 비전이 있는 사람,
미래 의제를 선점할 역량이 있는 사람,
당을 위해 헌신하는 사람
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이현정” 후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에 감염 조심하시고,
꼭 투표하세요~~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