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노총 출신 이용득의 현실 정치 말과 악령 무속년놈들의 애복 털어먹고 죽인것.


애복털어 먹고 죽인 최고저질 마귀년 패거리는 도적질 복제에 아직도 "내놔" 하고 있고 현실정치에서 나온 한노총 출신 이용득 말은 "민주당, 야당복으로 견뎌" 말

죽여버리겠다는 앙숙 마귀년이나 이 최고저질 패거리 마귀년들의 짓은 같다. 죽음도 주문 사주한 악령 좌파 정치모리배다.

무속인에게는 전봉준은 특별한 모양이다. 행정안정처 장관후보도 나와 전생이 전봉준이라 했나? 全이란 한 글자는 왕이 지붕이 있는 모양새다.

성경에는 이렇게 써있다.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찌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편 34:8 KRV
https://bible.com/bible/88/psa.34.8.KRV

이제 저주빨이 이 미친 무속 악령과 사주 주문한 정치 모리배는 저주라 말하기 전부터 피할 생각이 없고 피하지도 않고 "끝까지" 라고 떨어져 나가지도 않고 "어쩔수 없어서 하는 거야"하면서 계속 한다

돈은 "10억 20억 받은거 얼마안되" 김대업이 티브 조선에 나왔을때 뭐가 겁나는지 영적으로 말하고 나오고 다음해는 새가슴 10억 마귀년이 "10억.." 하다가 음부깡통이자 산티나 마귀년에게 말로 제지를 받았다. 이 말한 마귀년 말고 돈 애기에 정치 모리배 말하면 못막으면 지들 돈준 정치 모리배 나올까 발광이 오징어 마귀년 및 개걸레 무당년 쪽에서 전전긍긍 했다.

최고저질 악령은 이들 발광이 오징어와 개걸레와 2005년도 부터 글쓴이가 아는한 앙숙이라 최고저질 마귀년이 "니들도 드러나"를 이 개걸레 마귀년을 향해 말했다. 최고저질 마귀년이 뭐가 드러나서 앙숙 무당 악령에게 니들도 드러나 했나?

나온 것은 김경수가 티브에 나왔는데 이 말이 이때 드러나 말한것이 김경수가 나오기 전인지 후인지 모르겠다. 하여간에 김경수가 돈줬나 귀신년놈에게 말쏴보니 대답은 않고 최고저질 악령이 악령 이효진과 함께 얼어 붙은것이 감지됐다. 하루 이틀 뒤 악령 이효진은 글쓴이가 이름 세글자 김경수가로 시작되는 말을 하면 정치 모리배를 소리 안나게 갖다 붙여 정치인 김경수라 글로 썼다. 악령 이효진은 김경수와 상관없다는 의미다.

최고저질은 아직도 얼어붙어 대답을 안했던 때와 마찬가지도 "끝까지" 지랄한 주제에 끝까지 라는데 김경수가 돈줬냐 끝까지 물어야 하기에 이 물음에 아직 대답을 안한다. 오히려 글쓴이 말에 "내놔"한다. 글쓴이가 "처먹고 줘" 하자 글쓴이 말 줘에 반응하듯 "내놔" 지랄한다.

"처먹고 줘"의 말을 하기전에 밑에 말을 먼저했다.
"(저주 더 )처먹고 (성경에 써있는대로 공중의 새와 땅위의 들짐승에게 주어-사무엘상 17:46)줘"

이삼일 뒤인가 삼사일 뒤인가 얼마되지 않은 날 이후에 동아일보 신문에 한노총 출신 이용득 "민주당, 야당복으로 견뎌" 말이 나온다.

애복털어 먹고 죽인 최고저질 마귀년 패거리가 생각나고 어떤 악령 정치모리배에게 돈받고 이러는지 아직고 내놔 지랄한다. 애복은 새천년 애기부처의 애기 때문에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IMBC와 KBSi의 i가 해를 넘겨서 나왔다. 영어 철자를 배울때 이 알파벳 i는 아이와 발음이 같다는 생각이 한적이 많다.

최순실도 무속 쪽인가? 핏줄을 보니 연관성이 있다고 보인다. 감옥에 있는데 감옥에 안갔을때도 이 악령 무속년놈들은 설쳤고 최순실이 감옥에 갔을때도 그대로 설친다. 원래 박근혜 미니 공식 홈피에 글쓰게 된것도 이들 악령 무속 무당년놈들 때문이다.

이제껏 영적전쟁 해오며 안것은 악령 정치모리배에게 돈받고 설치는 것들이다. 애복털어 먹고 죽인 마귀년은 글쓴이가 마귀년 돈 줄줄 새나가는 애기하면 애죽이는 것은 뒷전이고 돈 줄줄 나가는 말부터 급하다고 막으려 한다. 영적전쟁은 이렇다. 애죽이는 것보다 마귀년들은 지돈 나가는게 급하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