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행사] 토론을 통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인 부대표를 실시간으로 뽑아주세요!
"부대표 후보들에게 꼭 묻고 싶었던 질문을 남기고, 마음을 움직인 당신의 부대표를 실시간으로 뽑아주세요!"






6월 27일(목) 19시, ‘유튜브 라이브(정의당tv)’와 ‘팩트tv’를 통해 실시간 정의당 부대표 경선 1차 토론이 진행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흥미로운 주제들로 진행되는 '지목 배틀 형식'의 새로운 부대표 토론.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부대표를 선정하는 데 직접 참여하세요!

참여 하나! ▶ 부대표 후보들에게 꼭 묻고 싶었던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댓글 중 질문 중 시청자 질문을 선정합니다.(아래 댓글로 참여해주세요!)

참여 둘! ▶ ‘정의당 부대표 후보 토론 오픈채팅방’(링크는 당일 공유될 예정입니다.)에 참여하여 실시간 투표를 통해 부대표 자질을 갖춘 후보는 누구일지 직접 판단해보고, 당신의 마음을 움직인 부대표에게 ‘발언권’과 '자기 PR' 기회를 제공하세요!

 
참여댓글 (1)
  • ㄱㅎㅈ

    2019.06.24 04:03:08
    1. 부대표가 가지는 권한의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또 본인의 공약이 그 권한 범위 내에서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 구체적인 설명이 듣고 싶고,
    2. 현재로써는 국민들에게 있어 곧 다가오는 총선에서 정의당 후보를 뽑을 만한 계기, 즉 한방이 없는 편이라고 보는데 이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