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퇴진을 위한 정의당 온라인 특보 제9호
justice newsletter 박근혜 퇴진 정의당 특보
주요메시지
야3당 대표 회동
야3당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조건 없이 하야할 것을 촉구하며 임기단축과 관련한 여야 협상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야3당은 대통령 탄핵을 흔들림 없이 공동으로 추진키로 하며 헌정수호를 위해 새누리당 내 양심 의원들의 탄핵 동참을 촉구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3차 대국민 담화 관련 입장
정의당은 대통령과 친박의 국면전환 시도에 말려들지 않을 것입니다. 두 야당과 함께 흔들림 없이 탄핵안을 가장 빠른 시일 내에 통과시키는데 매진하겠습니다.
국조특위활동
낡은 기득권의 추악한 카르텔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국민과 함께 밝혀내겠습니다!
윤소하의원과 정의당 국정조사단은 제대로 된 국정조사를 통해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국가시스템을 파괴하는 범죄행위를 낱낱이 밝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민들과 직접적인 피해자들 또는 직간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시민들께서 많은 제보와 고발을 통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뉴욕문화원 행사에 머큐리포스트 일감 받아
최순실과 차은택등이 인사에 개입한 의혹이 제기된 오승제 뉴욕문화원장과 관련해 오 원이 취임 한 지 한 달 뒤에 박근혜 대통령 뉴욕방문시 진행한 ‘한국 전통문화의 재발견’ 행사에 차은택과 측근인 송성각 전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이 대표로 있던 머큐리포스트에 일감을 맡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윤소하 "검찰총장 불출석, 부실 국조의 근거
주요컨텐츠
정의당 국민국정조사 라이브톡톡
박근혜 대통령 3차 대국민 담화 관련 입장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시민제보센터

1) 위 뉴스와 웹자보를 주변에 공유해 주세요.


2) 지역별 캠페인 및 촛불집회에 참여해 주세요.
(광역시도당에 문의)


3) 정의당 SNS 계정에 오른 퇴진 관련 컨텐츠에 좋아요를 표시

_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usticeKR
_트위터 : http://twitter.com/kr_justice
_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justice21


4) 퇴진 관련 각종 동영상을 주위에 배포해 주세요.

_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4KdOy46f0HCJBqTiq7MLPg/videos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