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서울시당 당원여러분!
민족의 큰명절 한가위 기간 내내 가족들 이웃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특히 먼 거리를 이동하시는 당원님들 귀향길, 귀성길 모두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우리 자신을 포함하여 치열한 생존경쟁에 내몰려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힘내라’는 한마디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는 한가위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추석연휴에도 거리에서 단식과 농성을 이어가고 있는 세월호 진상조사위원, 유가족, 그리고 유성기업, 갑을오토텍, 티브로드, 한남운수 노동자, 노량진수산시장 상인, 아현포차 노점상과 마음이라도 함께하는 추석이 되길 바랍니다.
창당 4년째를 맞은 정의당 서울시당은 9월 5일 개최한 3기 12차 운영위원회에서 확정한 서울시당 조직혁신안에 따라 정의당의 뿌리인 지역위원회를 활성화하여 2018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준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3기 서울시당은 어린이병원비 국가보장 운동, 최고임금법 운동을 전당적으로 전개하고 대한민국에 백해무익한 사드배치 반대운동, 세월호특조위 활동보장(특별법 개정)운동 등 정치현안 대응, 서울시당 정치아카데미 등 교육사업을 진행하겠습니다.
특히 지역위원회 위원장님들과 함께 지역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조직혁신안을 실천하면서 10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게 될 지역위원회 상근활동가들과 함께 가능한 모든 지역위원회에서 정치사업과 당원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내외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서울시당과 지역위원회에서 진행하게 될 여러 활동에 당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서울시당 당원여러분!
한가위 명절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6년 9월 12일
정의당 서울시당 위원장 김종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