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지역위원장으로 출마하는 조성철입니다.
먼저, 지난 2년간 어려운 조건에서도 유성구지역위원회의 활성화와 당의 성장을 위해 애 써 주신 이광오 위원장님과 운영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유성구지역위원회는 진보정당 초기에는 전국적으로 주목받던 지역 중 하나였으며, 여전히 대전시당에서 가장 큰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비록 당선자를 내지 못했지만, 여전한 가능성은 확인하였습니다.
앞선 집행부들의 수고와 성과를 이어, 활기찬 유성구지역위원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무엇보다 당원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 우리 지역위원회의 튼튼한 기반 형성을 위해 분회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이미 활동을 시작한 2개의 분회 이외에도 전 지역에서 분회를 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지역 의제를 찾아내 일상적인 정치활동을 벌이겠습니다.
우리 지역위원회는 대전 최초로 주민 발의 조례를 제정해 낸 중심이었습니다.
우리 시당은 수돗물 민영화를 저지하였고, 매봉공원과 월평공원 갈마지구에서 도시공원 민간개발특례사업을 중단시킨 저력을 갖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삶에 밀접한 지역 의제를 발굴해, 당의 위상을 높여나겠습니다.
시당과 긴밀히 협력하여 21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당이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하여, 우리 지역위원회도 힘을 보태겠습니다.
당원 여러분을 믿고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많은 격려와지지 부탁드립니다.
<약력>
현) 정의당 유성구지역위원회 운영위원
전) 진보신당 대전시당 부위원장
<추천댓글 부탁 드립니다 >
유성구지역위원회 당원 ○○○, 조성철 당원을 유성구지역위원회 위원장 후보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