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들의 2015년 새해소망
김진욱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왔으면 좋겠어요
강명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나라가 되었으면
백승민 정의당 대전 청학위가 앞으로 더더욱 번창했으면
오수환 청년의 목소리가 커집니다. 세상을 향한
이 영 내년엔 아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걱정 없이 자라나길 바랍니다.
곽정철 양띠 해에는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의엔 창간이 대전 언론에 소금이 되길 기대합니다.
유창환 시당 소식지 창간 기대 됩니다♡♡
강영삼 새해엔 정권교체의 희망을 보고 싶군요^^
임민영 쿠팡 영업이 당원님들 도움으로 많이 계약됐으면 좋겠어요.
서혜숙 새해엔 모든 님들 건강하시길.... 전투력도 건강해야 생기더라구요^^~
천호선 제가 진행하는 당원 전용방송‘더브리핑’의 청취율이 100% 정의& 열독률도 100%가 되기를!
정의& 창간을 축하합니다!
정의&’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대전시당에 대해 저는 항상 특별한 활력을 느낍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신입 당원들의 당 활동 참여가 매우 활발하다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 당의 가장 큰 자산은 유명 정치인도 아니고 국회의원의 숫자도 아니고 바로 당원의 열성적인 참여입니다. 당원의 참여가 시들해지기 시작하면 당은 정체하고 퇴보합니다. 그 참여의 대전제가 바로 소통입니다.“정의엔”은 그 소통을 담당하는 징검다리가 될 것입니다. 참여의 수준과 방법은 다양할 것입니다. 조용한 참여를 시끌벅적한 참여로, 또 더 많은 조용한 참여를 확대해 나가는 것, 바로 “정의엔”이 해낼 것이라 믿습 니다.
-정의당 대표 천호선
안녕하세요. 정의당 원내대표 심상정입니다.대전시당 당원 소식지“정의엔”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정의당이 마주한 여러 당면과제 중 당의 기초체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 하다는 점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는 부분입니다. 그런 의미에서“정의엔”이 대전시당, 나아가 우리 정의당의 기초체력 강화의 마중물이 되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정의엔” 파이팅!
-정의당 원내대표 심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