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 명 : 박종철(남)

- 현당직 :
- 약 력
전) 민주노동당 성주 분회장
전)여영국보궐선거노동선대본공동선대본부장
전)한국지엠지부창원지회 지회장
전)배주임선거대책본부 상임 본부장
전) 한국지엠 비정규직 정규직회 투쟁 구속해고
현)김해지역위원회 당원
- 직장 및 사회경력
- 메인 슬로건 : “지역위원회 강화, 2020총선 승리”
- 보조 슬로건 : 지역 활동 강화로 대중적 진보정당 위상 강화!
- 출마의 변/대표공약
저는 민주노동당, 진보신당, 노동당을 거쳐 정의당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노동 당당, 서민의 희망 정의당"이 소외되고, 억압받고, 차별받는 이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다는 믿음과 불평등의 악순환 구조를 끊고 평등과 정의를 지향하는 길에 미약하나마 저의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제대로 된 지역 활동을 기반으로 아래로부터 대중들에게 호평 받는 대중적 진보정당이야말로 희망적인 사회로 거듭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천 약속- 당원과의 소통 강화! 지역활동 강화! 총선 승리!
1. 당원과의 소통- 지역위원회가 당원동지들과 소통과 공감 속에 실질적이고 실현가능한 사업들을 추진하겠습니다. 지도부의 활동방향과 지역현안문제 등을 당원들과 소통과 토론을 통해 공감하고, 당 활동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소속감을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지역활동 강화- 정의당의 가치와 지역위원회 위상을 알려낼 수 있는 활동상을 제시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예를들어 지역 활동사례 등을 분석, 발굴하여 우리지역 걸맞는 맞춤활동)
일상활동 활성화(당 홍보, 지역단체연계활동, 지역봉사활동 등)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를 구축할 것이며, 정의당이 지역 곳곳에 뿌리를 내릴 수 있는 단초를 마련할 것입니다.지역위원회 활동은 정의당에 뿌리이며, 지역위원회 활동은 정의당의 위상과 가치를 올곧게 세울 것입니다.
3. 총선승리- 지역위원회 당원 동지들과 함께하는 활발한 지역활동은 바로 총선에서 좋은 결과로 귀결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