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영등포구 4분회 모임입니다.
9월 23일 수요일에 영등포구 4분회(대림 1,2,3동 신길6동) 당원들이 대림3동에 위치한 순봉가 남도오리집에서 오리가 아니 삼겹살을 먹으며 진행했습니다. 처음 오신 당원분들이 계셔서 한분씩 돌아가며 자기소개와 인사를 나누었습니다.정재민 영등포구 위원장님,요즘 한층 몸이 무거워 지신 윤미영 부위원장님,오랜만에 당원모임에 참석해주신 이건영 당원님, 퇴근해서 집으로 가시는 길에 발길을 돌려 참석해주신 김광수 당원님,당원모임에 처음 참석해 주신 이동일 당원님,언니네 작은도서관에서 활동하시는 조민욱,이명희,심태은 당원님,팟캐스트 소모임 영다방 운영자이신 강순아 당원님,현대라이프생명보험지부장이신 김성구 당원님 그리고 예비당원 송은지,송은별 과 함께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도시가스 검침원 노동자 조직 사업 지원 제안인 `2분30초의 만남,도시가스 안전메니저 권리찾기`도시가스 검침원 조직화 사업에 작은 실천이지만 함께하자는 내용을 정재민 위원장님께서 제안설명해 주셨습니다.그리고 정의당 영등포구 워원회에 소모임과,부문위원회의 소개와 하반기 주요일정과 행사등에 안내가 있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4분회장과 총무를 선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윤미영 부위원장님에 추천과 참석해 주신 당원분들의 동의를 얻어 제가(제 이름은 송태근 입니다.^^;) 분회장이 되었습니다.그리고 강순아 당원님이 흔쾌히(감사해요~~) 총무를 맡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정당명부 비례대표제에 이야기를 나누며 선거제도 개혁은 정말필요하다는 이야기와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과 이문제에 대한 토론을 위해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10월 모임은 더많은 당원분들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추석명절 잘보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