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원교육
  • 당비납부
  • 당비영수증
    출력
  • 당비납부내역
    확인

  • HOME
  • [영등포]당원네 과일가게에서 착한 과일 이용하세요~
서울시당에서는 <2017년, 당원들과 나누어요>프로젝트로 서울지역의 당원들을 만나 사귀고 소개하는 코너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여러 다양한 삶의 현장 곳곳에서 땀과 노동의 가치를 실현하고 계시는 정의당 당원님들!

정말 많은 당원들이 정의당이 올곧게 서고 뻗어나갈 수 있도록 그 주춧돌로 묵묵히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계십니다.
한꺼번에 최대한 많은 분들을 소개하고 싶은 맘 굴뚝같지만요~
서울 지역 곳곳에서 발로 뛰는 지역상근 위원장님, 사무국장님들이 직접 만나 인터뷰하고, 최대한 생생함 그대로 더 많은 정의당의 당원분들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정의당 당원간의 대안적 상생 소비실천을 함께 실현하고, 서울지역 당원네트워크를 작게나마 시작하려는 취지로 중소상공인, 자영업을 하시는 당원들을 먼저 만나뵙고 소개합니다.

* 인터뷰는 서울시당과, 서울지역 상근활동가가 내실있는 인터뷰를 진행하고, 서울시당 미술소모임<손바닥>드로잉팀이 드로잉으로 구성과 편집을 담당하게 됩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의견, 그리고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영등포에서 자영업을 하는 <착한과일> 허민구 당원님을 소개합니다.



영등포 청과물시장에서 과일 도소매를 하고 계신 허민구 당원!
2016년 4월 20대 국회의원선거, 영등포(갑)에 출마한 정재민 후보(현_정의당 영등포구위원장) 선거사무소에 방문하시면서 정의당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죠~?ㅎ

워낙 평소에도 나눔 실천을 몸으로 일상화 하시는 허민구 당원.
지역위원회 모임이나 각종 행사때 과일로 넉넉한 후원을 하시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 곳곳에 본인이 할 수 있는 나눔을 묵묵히 하십니다.
가게이름처럼 <착한과일>!! 이죠^^









★품질도 일품! 안전배송을 보장하는 믿을 수 있는 과일 선물은 허민구당원 착한과일에서~★

착한과일은
"착한 가격"  (백화점대비 절반 가격)
"착한 품질" (직접 눈으로 보고 맛 본후 구입)
"착한 나눔" (이익금의 일부를 선행에 사용) 을 실천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착한과일은 청과도매시장의 장점을 가지고 여러분의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는데에 좋은 제품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명절 선물 뿐만 아니라 과일바구니, 기념일(승진, 결혼, 출산, 생일 등), 이바지 선물, 택배 전문입니다.

<특징>

1. 원하는 가격에 선물 상품 구성이 가능합니다.
-거래처, 고객, 직원, 가족친지, 지인 등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예산에 맞춰서 상품구성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 마트 등 시중에서 판매되는 어떤 과일보다 좋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과일은 등급과 품질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인터넷 등 시중에서 유통되는 상품과 단순비교가 불가합니다.
-저희는 백화점 들어가는 특A급 상품을 유통하며 품질을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3. 안전배송을 보장합니다.
-과일을 그냥 택배로 보내지 않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직접 과일 상태를 확인하여 선별하고, 완충재를 넣어 재포장해서 택배로 발송합니다.
-터져서 도착하거나 썩은 과일 들어있는 경우가 없이 안전하게 배송되는 믿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품질좋고 안전하게 배송되는 믿을 수 있는 과일선물을 찾으시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영등포청과물시장에 매장이 있으며 직접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눔 실천, 나눔 배달 허민구 당원>



더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hmingoo

위치는 http://naver.me/5bFk3Xs8

당원님들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