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이 묻고 당이 답하다

  • 누가 진중권을 당으로 불렀나?
당원이 묻고 당이 답하다 게시판 이용 안내

- 등록된 당원질의는 질의 범위 해당 여부 및 불수리사항의 해당 여부를 사전 검토하여 이에 해당되는 경우 즉시 반려하며, 답글로 사유를 게시한다.
- 당원질의 답변 요건은 당원질의 등록일로부터 30일간 당원 100명 이상 추천될 경우에 성립하며, 이 기간 중 성립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질의는 자동 폐기된다.
- 당원질의는 당의 입장, 현안, 당무에 관한 질의 내용에 한해 작성해야 한다.
- 당원질의는 하루 한 건의 게시물만 작성할 수 있으며, 게시글 작성 24시간이 지나야만 다른 내용의 ‘당원질의’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다.
- 당원질의를 게시하면 그 이후 해당 게시글을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하다.
- 욕설 등 부적절한 표현 등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조치한다.
-------------------------------------------------------

[질의 내용]
질문은 아래한글 파일을 첨부합니다

 
추천(5)
참여댓글 (2)
  • 박정철

    2021.07.29 11:12:23
    질의서 잘 읽었습니다...
    저는 문자로 문의했는데... 동지형님의 질의서에 공감을 표하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감자꽃

    2021.10.12 12:56:11
    공감표시에 감사드립니다.
    요증 우리당이 예전같지 않다는 말을 참 많이 듣습니다만 그래도 평당원들의 변함없는 성원으로 정의당은 늘 발전하리라 생각하고, 이번대선을 기화로 해서 정의당의 선명성이 국민들께 다가가는 계기가되것입니다.
    늘 10% 내외의 지지율을 보이던 당이었는데 우리 당원동지들의 분발이 좀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