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3주차] 끝까지, 곁에서.
304명, 하늘의 별이 된 그들에게 ‘기억. 약속. 책임’을 다짐합니다.

4월 3주차 뉴스레터
4.12(월) ~ 4.18(일) 소식 모음
 
정의당 한 주 요약

 
세월호참사 7주기입니다.
 
304명, 하늘의 별이 된 그들에게 ‘기억. 약속. 책임’을 다짐합니다. 유가족 여러분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돈보다 생명을, 노동의 가치를, 인간의 존엄을 중시하는 더 좋은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정의당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이동영 수석대변인, 세월호7주기 모두발언
 
가장 많이 본 콘텐츠
 

 
미얀마 군부가 자국민들에게 가하는 테러를 국제사회가 적극 개입해 막아야만 합니다. 말로만 군을 압박할 것이 아니라 반인륜적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군을 제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다 강구해야 할 것입니다.
 
미얀마 국민들이 목숨을 걸고 지켜내려 하는 민주주의는 결코 무자비한 폭력으로는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돌아가신 미얀마 국민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연대를 보냅니다.
 
 
꼭 봐주세요

전국순회 대장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서 시작한 부동산 투기 공화국 해체 전국순회 정당연설회를 판교, 청주, 세종, 대전, 서울, 대구, 광양, 순천, 전주, 광주를 거쳐 강원도 춘천, 강릉에서 마무리했습니다.
 
정의당이 국회 입법을 넘어 부동산 투기 공화국 해체와 토지정의 실현을 위한 시민행동을 광범위하게 일으키는 제2의 대장정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신 전국의 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하이라이트 영상
 
이번 주 일정
■ 4월 20일(화) 
11:00 장애인 자립주택 방문
16:00 장애인 차별 철폐 투쟁 결의대회


■ 4월 21일(수) 
10:30 청년정의당 창당식
11:30 파리바게트 사회적합의 검증을 위한 공개 토론 제안 기자회견

■ 4월 22일(목) 
- 10:00 '산재노동자의 날' 법정기념일 제정을 위한 입법방향 토론회
- 13:00 전태일기념관 방문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