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마의 변 |
-
- 안녕하십니까,
- 제7회 정의당 전국동직당직선거 재선거(보궐)에서 제주도당 제주시갑 지역위원장에 출마한 엄요한입니다.
-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 새해를 시작하며 좋은 일과 소식들만 가득하길 바라는게 우리들의 희망이자 마음이것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 작년 이태원 10,29참사에 대한 국정조사가 한창입니다. 조사기간도 열흘을 연장해서 2차 청문회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 행안부장관이 이제야 유족들에게 사과의 말을 했습니다. 늦어도 한참늦었습니다. 제대로된 진상조사가 진행이 잘안되고있고
- 책임지는 사람도없고, 대통령은 아직도 유족분들을 만나지도 않고있습니다. 참담합니다.
- 또한 국토부는 제2공항 관련해서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여권에선 핵배치 관련된 얘기까지 국회에서 나오고있습니다.
- 우리의 제주가, 평화의 섬 제주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 지역위원회가 공백인 상태가 오래되었습니다.
- 그 사이에 지역당원분들의 사기도 많이 떨어지고 응집력도 약해지고 많이 지쳐있는 상태인거 같습니다.
- 작년에 제주도로 삶을 터전을 옮기며 신제주에 둥지를 틀고 현재까지 제주도에 대해서 많이 공부하고 알아가고 있습니다.
- 지역의 문화와 정서, 언어에 대해서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 지역위원장이 되어서 먼저 찾아가고, 먼저 인사드리고, 여러 말씀들을 당원분들께 요청드리고 또 듣는 위원장이 되겠습니다.
- 제가 사랑하는 이곳 제주도에서 정의당 제주도당 제주시갑위원회를 다시 멋지게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